네이버 검색광고 설마 이렇게 안 하시고 있으시나요?
네이버 검색광고 (SA)
키워드 검색 후 검색광고 영역에 노출된 제목 클릭 시 홈페이지 등 랜딩 페이지로 연결되는 형태의 광고이며
홈페이지 유입 시 광고비가 빠져나가는 방식으로, CPC(클릭당과 과금)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저 입찰가는 70원으로, 키워드별 상위 노출을 위한 CPC 금액이 상이한 것이 특징이지요
여기서 중요한 것은
캠페인 설정 및 키워드 그리고 키워드에 대한 확장 소재 입니다.
운영하시는 브랜드에 많은 제품들이 있고 거기에 있어 많은 키워드를 나가야하고 그러한
키워드에 대한 확장적인 소재에 디테일을 살려 따로 작성해서 소구점을 어필해야 합니다.
그것을 어떻게 아냐! 그것이 저희는 검색어가 힌트를 줄 것입니다,
예시로 들어놓은 자동차! 자동차를 둘러보시는 분들 도 있을테고, 자동차를 렌트하기위한 분들도 있고, 자동차를 파시려는 분들도 있죠
그렇다면 저희가 자동차 렌트라고 검색을 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자동차 렌트에 대한 니즈가 담긴 사람들은 정확한 검색어로 검색을 하기에
자동차 렌트에 대한 정보를 강조할 만한 소재를 사용해서 세부 니즈를 명확하게 강조 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경쟁사와의 차이가 시작 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나아 가고 나아 가서 확장 키워드를 발생시키고 그것에 대한 확장 소재들을 작성하고,
거기서 노출율이 좋고 좋은 소구점을 가지고 있는 키워드들의 강점을 살려 오히려 노출 순위를 높이고.
노출율을 낮은 것은 오히려 낮은 순위로 내려 광고비 까지 절감하고!
직접 운영해볼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02-6049-4168 로 전화주시면
하나하나 다 뜯어 고쳐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