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B사 계정 운영 전략 사례
마케터 이미지
지재민 마케터
2025-12-03

조회수 : 51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지재민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중인 뷰티 브랜드 B사에 대한 광고 운영 전략 사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B브랜드는 뷰티 업종, 스킨케어 제품 위주의 브랜드이며,
신규 런칭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생 브랜드였습니다.

운영 매체: 메타
월 예산: 150만원

해당 브랜드는 런칭 초기인 만큼 인스타그램 체험단 등을 적극 활용하고 있었고, 
파트너쉽 캠페인을 생성하여 브랜딩 효과를 높이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트래픽, 전환 캠페인을 추가하여 추가 모수를 확보하고 전환을 유도하고자 했습니다.

image.png


현재로써는 아직 세팅 초기의 계정이므로
지켜보면서  운영을 최적화 할 계획입니다!


댓글

0

지재민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지금 바로 문의주세요!
02-6049-1170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사업성장 #지속가능성 #브랜딩전문
지재민 마케터
TEL. 02-6049-1170
E-mail. jaemin@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