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검할까요? 파워링크할까요? 둘 다 하세요

작성자 윤태희
작성일 2025.06.10
조회수 92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윤태희 AE입니다

 



EC업종에서 제품 판매를 하고 계신 광고주님들은


지금 이걸 보시고, 생각하시고, 결정하시고, 행동하시면 됩니다.

 



EC업종은 내가 판매하고자 하는 제품을 대중에 눈에 잘 보일 수 있게 해야하며,

구매욕구를 끄집어낼 수 있게 항상 행동해야 합니다.

 

그랬을 때 검색광고는 원래부터 소비자가 관심을 가진 상태에서 검색을 통해 유입이 되기 때문에


EC업종을 하는 광고주님은 다른 누구보다 눈에 띌 수 있게 순위권을 경쟁하고,

보다 눈에 띄는 소재를 사용하고 광고의 지면을 조금이라도 더 차지할 수 있게 지면을 늘려야합니다.


이 얘기를 들었을 때 광고를 해보신 경험이 있으신 광고주님들은 아 파워링크 얘기구나!

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맞습니다.

 



우선 파워링크에서 지면을 차지해야겠지요?



자사몰의 유입을 늘려 부가적인 수입을 낼 수 있는 것이 자사 홈페이지 이기 때문에 파워링크는 기본 베이스로 깔아두어야 합니다.

 


파워링크에서는 파워링크 이미지, 홍보문구, 서브링크, 플레이스 등 다양한 확장소재를 사용하여 광고의 지면을 늘릴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해 관심을 가진 소비자라면 당연히 눈에 잘 보이는 홈페이지를 눌러보겠죠?

 




다음으로는 쇼핑검색입니다.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검색을 하는 소비자는 한번에 구매하지않습니다.

 

바로 가격비교, 성능비교, 리뷰/후기를 서칭 후 최종적으로 제품을 컨택하는 것입니다.


때문에 쇼핑검색 또한 필수 요소로 세팅해야합니다.

 


소비자는 어디서 어떤경로로 들어올지 모르기 때문에 EC업종은 항상 길을 열어둬야합니다.

 



고객유입의 길을 늘림으로 새로운 신규고객을 모을 수 있는 검색광고의 파워링크와 쇼핑검색!

 


두 마리 토끼 다 잡는 사냥꾼이 될 수 있습니다.

 

 

02-6049-4156

AMPM글로벌 윤태희AE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성과로 대답해드리는 믿을 수 있는 마케터

더 이상 광고에 힘쓰지마세요. 
그 힘 제가 실어드리겠습니다.

한번 시작한 건 끝까지  해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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