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검할까요? 파워링크할까요? 둘 다 하세요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윤태희 AE입니다
EC업종에서 제품 판매를 하고 계신 광고주님들은
지금 이걸 보시고, 생각하시고, 결정하시고, 행동하시면 됩니다.
EC업종은 내가 판매하고자 하는 제품을 대중에 눈에 잘 보일 수 있게
해야하며,
구매욕구를 끄집어낼 수 있게 항상 행동해야 합니다.
그랬을 때 검색광고는 원래부터 소비자가 관심을 가진 상태에서 검색을 통해 유입이 되기 때문에
EC업종을 하는 광고주님은 다른 누구보다 눈에 띌 수 있게 순위권을 경쟁하고,
보다 눈에 띄는 소재를 사용하고 광고의 지면을 조금이라도 더 차지할 수 있게 지면을 늘려야합니다.
이 얘기를 들었을 때 광고를 해보신 경험이 있으신 광고주님들은 아 파워링크 얘기구나!
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맞습니다.
우선 파워링크에서 지면을 차지해야겠지요?
자사몰의 유입을 늘려 부가적인 수입을 낼 수 있는 것이 자사 홈페이지 이기 때문에 파워링크는 기본 베이스로 깔아두어야
합니다.
파워링크에서는 파워링크 이미지, 홍보문구, 서브링크, 플레이스 등 다양한 확장소재를 사용하여 광고의 지면을
늘릴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해 관심을 가진 소비자라면 당연히 눈에 잘 보이는 홈페이지를 눌러보겠죠?
다음으로는 쇼핑검색입니다.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검색을 하는 소비자는 한번에 구매하지않습니다.
바로 가격비교, 성능비교, 리뷰/후기를 서칭 후 최종적으로 제품을 컨택하는 것입니다.
때문에 쇼핑검색 또한 필수 요소로 세팅해야합니다.
소비자는 어디서 어떤경로로 들어올지 모르기 때문에 EC업종은 항상
길을 열어둬야합니다.
고객유입의 길을 늘림으로 새로운 신규고객을 모을 수 있는 검색광고의 파워링크와 쇼핑검색!
두 마리 토끼 다 잡는 사냥꾼이 될 수 있습니다.
02-6049-4156
AMPM글로벌 윤태희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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