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범죄 대응업체 A사 온라인 마케팅 성공사례

이재희 마케터
2025-12-19
조회수 : 53
댓글 0
1 / 3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문의 증대
잠재고객
남성
전체15세 미만15~19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집행 전
문의 건수 월 5회
집행 후
문의 건수 월 57회
개요
자사분석, 검색광고 전략
집행내용
.[전략]
*핵심 소구 포인트: 피해 발생 직후의 시점을 집중적으로 확보하는 업종의 특성
*필요한 설득 구조: 실제 솔루션 후기의 적극적 노출을 활용한 공감대 형성 및 신뢰감 확보
*효율적 운영 기반: 대학생 서포터즈 제작 소재를 활용한 소재 제작비 절감
> 다양한 키워드 + 오타 키워드를 활용한 광고비 절감
>후기의 적극적 노출을 활용한 공감대 형성 및 신뢰감 확보
첨부 파일
댓글
0
이재희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