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패션 업체 T사 성공사례

차지은 마케터
2025-07-16
조회수 : 220
댓글 0
1 / 6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신규 런칭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50
집행 전
신규 런칭으로 유입이 필요한 상태, 단일 이미지 사용으로 인해 클릭률과 전환율이 저조한 상태
집행 후
소재 발굴 후 여러 이미지를 운영, ASC 캠페인으로 전환
개요
META ASC 캠페인
집행내용
머신러닝 최적화가 어려운 상태였어서 데이터 모수에 집중한 초기 전략을 세웠음
트래픽 캠페인과 ASC 캠페인 운영으로 KPI 초과 달성 중
댓글
0
차지은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