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구글, EC업종이라면 확인해보세요
싸늘하다... 광고비의 누수가 생긴다.
하지만 걱정마라. 해줄 수 있는 방안은 많으니까,,,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 2팀 윤태희AE 입니다.
광고를 통해 구매전환을 목적으로 광고 하고 계시는 광고주님들 !
다들 구매전환은 잘 일어나고 계신가요?
그랬으면 이 글 안 보셨겠죠?
그렇다면 지금 얘기하는 것 중에 아직 하지않고 있는게 있는지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노출하고 있는 파워링크의 확장소재
처음은 누구나 알 만한 확장소재입니다.
현재 광고하고 있는 노출지면의 확장소재 여부는 다들 확인하고 계신가요 ? 소재는 많을수록 좋습니다. 랜덤 노출이라도 소재 하나하나가 광고 지면의 크기를 더 크게 차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
2. 키워드와 적합한 제품명 세팅
판매하는 제품과 키워드 제품명은 일치하게 세팅 하고들 계시죠? 키워드와 제품이 일치해야 품질지수가 오르고 구매전환률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제품명을 판매하는 제품에 맞게 적절하게 세팅해야합니다.
3.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GFA)
파워링크에만 몰두하시는 광고주님, 쇼핑검색에만 집중하시는 광고주님.
소비자들은 검색을 하기 전에 일단은 인터넷을 켜야합니다. 그랬을 때 메인 페이지에서 나오는 GFA 광고야말로 자사의 제품의 관심을 가지게 하는 결정적인 3초입니다.
혹시 아직 GFA를 안하고 있으시다면 바로 진행하세요.
경쟁력이 높은 EC업종은 기본에 충실해야합니다.
무조건 높은 순위가 무조건 잘 팔리지않습니다.
광고는 항상 소비자들을 분석하고 앞서나가야 비로소 타경쟁사와에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를 아직 안하신 광고주님. 정말 무지무지 바쁘신가봅니다.
이제 제가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02-6049-4156
AMPM글로벌 윤태희AE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