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당근 검색광고 CPC 설정 방법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차지은 AE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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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 동네
기반 광고를 하시는 많은 분들은
당근을
집행하고 계실 겁니다.
당근 세팅
중 CPC를 설정하는 방법이 확실치 않아
어려움을
겪고 계셔서 글로 정리하고자 합니다.
✅요약 정리
- Q&A: 과금 방식, 시스템 등 완벽 정리
- CPC 설정법: 100-500원 사이로 설정
Q1. 당근 검색광고 과금 방식이 어떻게
되나요?
클릭 횟수
X 설정한 CPC 값으로 비용이 발생되는데요.
내가 입력한
비용 그대로 발생하는 게 아니라,
차순위
광고에 설정된 CPC 비용 + 10원으로 부과됩니다.
이때 내가
설정한 비용을 초과되지는 않습니다.
부가적으로
한 명의 사람이 여러 번 클릭하면 CPC가 부가되지 않으며,
한 사람에게
일정 횟수 이상 노출이 된다면 그 사람에게는 광고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Q2. CPC 수정시 추가 심사가 필요한가요?
필요하지
않지만, 변경한 비용이 실제 시스템에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소요됩니다.
언제든지
변경 가능하며 [나의 당근] > [광고]에서 원하는 금액으로 수정 가능합니다.
Q3. 입찰가 설정 기준은 어디에서 봐야
하나요?
의뢰시 상세 입찰가 추출 가능하나,
일반적으로는
100-500원 사이로 설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경쟁이 치열한 지역이나 업종에서는
더 높게
설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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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근마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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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연락처로 문의 남겨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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