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검색도 이제 타겟팅이 된다는데?

작성자 김수비
작성일 2024.01.17
조회수 959



안녕하세요. 광고 컨설팅 1팀 김수비AE입니다.



통합 검색화면에 올리브영이나 나이키같은 대형 브랜드를 검색하면 

오른쪽 상단에 광고 라고 표시되어 있는 브랜드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걸 브랜드 검색 광고 라고 하는데요!

PC 와 모바일 각각 세팅하고 일수를 정해서 계약하는 시스템입니다.


브랜드 검색의 신상품인 소재 최적화 템플릿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소재 최적화 템플릿은 기존 브랜드 검색 상품과는 동일하지만

소재별로 성별을 선택하여 등록이 가능해진 상황입니다.



이를 통해 브검 기존 특성은 살리며 성별에 맞는 소재 제공이 가능해졌습니다!







성별 소재 설정 


1. 기본 소재는 필수로 등록해야 합니다.

성별을 알 수 없는 기간이나 미노출 방지를 위함입니다.


2. 남성/여성을 선택하여 해당 성별에 설정된 소재가 노출됩니다.



3. 소재별 노출 대상 적용 현황은

광고그룹 - 소재 - 소재 관리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FAQ


Q. 남성 여성 기본 소재를 전부 등록해야 되나요?

A. 전부 등록이 필수는 아니지만, 기본 소재는 등록해야됩니다!

     특정 성별에 한개 혹은 여러개 등록도 가능합니다.


Q. 기존 광고 그룹을 활용하여 진행할 수 있나요?

A. 소재최적화 템플릿은 새로 등록해야 되며, 광고 그룹 복사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Q. 노출 대상에 따른 광고 성과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A. 노출 대상은 소재별로 적용하기 때문에 소재별 성과 리포트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브랜드 검색 광고도 타겟팅이 가능해졌기에 더 효율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해졌습니다.

이를 활용하여 성별에 맞는 소재를 발굴하고 적용시켜봄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댓글

0

다음글
메타광고 기초 부시기!
2024.01.16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jinteing@ampm.co.kr
전화문의
02-6049-4621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