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살펴보는 티빙 KBO 광고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이혜지 AE 입니다.
여러분은 야구 좋아하시나요?
저는 저도 그렇고 주변에도 야구를 보시는 분들이 생각외로 많더라구요
이처럼 요즘 KBO 리그 인기가 다시 뜨겁습니다.
관중수도 물론이고
티빙을 이용하여 KBO 리그중계를 보기위한 2040층이 신규유입이
많이 되었습니다.
티빙은 2025년도 전 시즌 야구를 생중계하며 여러가지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여 야구팬들의 많은 지지를 받고있습니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티빙이 제안하는 KBO 시즌 패키지는
스포츠 마케팅에서 지속성과 집중도,
도달률을 모두 확보할 수 있는 프리미엄
솔루션입니다.
-KBO 리그 정규 시즌 전체 집행 가능
-15~30초 광고 삽입 (프리롤/미드롤/딜레이 프리롤 등)
-총 노출 약 1,800만 회 이상
-광고 완주율 & 몰입도 극대화
-2040세대 중심의 타겟 커버리지를 강화
-광고 단가 할인 및 커스터마이징 제공
또한 티빙은
시청자들에게 여러가지 많은 부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정규시즌,포스트 경기를 모두 고화질 생중계로 제공합니다.
-티빙 톡을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모든 팬들이 소통할 수 있습니다.
-타임머신 기능을 통해서 중간에 놓쳤던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멀티뷰 기능을 이용하여 최대 4가지 앵글을 활용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특별 프로그램이 존재하여 경기 전 후 스페셜 프리뷰/ 리뷰
, 감독 선수 인터뷰 추가 방송도 볼 수 있습니다.
-40초 이하의 영상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등 SNS 공유 허용이
가능합니다.
-티빙이 설치된 모든기기(대형티비 , 모바일 기기 )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티빙 kbo리그 광고에는 여러가지 상품들이 존재합니다.
많은 옵션을 이용하여 브랜드의 니즈와 목표를 맟추어 구성할 수 있으며 , 특히 많은 스포츠 팬들과 연결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효과를 보여줍니다!!
그 중 단기간에 많은 도달이 목표라면 퍼스트 뷰를 이용하시면 되고 ,
의미가 있는 도달을 원하신다면 impression 보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간단히 티빙 kbo 리그 광고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야구가 다시 문화가 된 이 시점에서
kbo 리그는 단순한 광고 패널을 넘어 팬들과 가장 가깝게 만날 수 있는 접점이 됩니다.
이상 이혜지 ae 였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