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L사 성과 개선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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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원준 마케터
2025-08-13

조회수 :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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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본부 1팀 정원준 마케터 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뷰티업종 L사의 온라인 광고 마케팅 성과 개선 사례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뷰티업종 L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월예산 : 500만원


- 운영 매체 : 메타 /유튜브


- 기존에 네이버SA만 운영중으로 추가로 메타&유튜브 광고 추가 집행 원하심

- KPI :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구매 전환률 증대






- 집행전 :



네이버SA만 운영중으로


구매전환 매출 볼륨 확장과 브랜딩을 위해 외부 DA매체를 통한 미디어믹스를 제안 드렸 습니다.






- 운영 현황 :




예산 500만원을 분배하여 메타광고 300만원 + 유튜브광고 200만원 으로 제안드렸습니다.


메타 광고에서의 기존 이미지소재 효율이 너무 저조하여

영상소재 기획&제작 및 해당 영상으로 광고 집행하여


CTR 1%대 > 5~6%대로 상승하였습니다.


유튜브 또한 해당 영상으로 광고 세팅하여 4~5%대 CTR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스마트 스토어 랜딩으로 NT파라미터 설치하여 운행중이나 정확한 CVR을 확인할 수 없었지만


브랜드 내부의 전환률이 크게 증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1본부1팀


정원준 마케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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