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검색광고 검색어 유형 모음.zip
---------------------------------------------------------
<한 줄 요약>
"구글 검색 광고. 검색 유형 모음집."
---------------------------------------------------------
준수한 하루 보내세요.
AMPMGlobal
광고 퍼포먼스 3팀 AE 박준수 마케터입니다.
-> 마케터 페이지에서 더 많은 글 보기 <-
▲ 오늘의 준수사항 ▲
'검색어 유형이 뭔데?'
광고주님들께 여쭤보고 싶습니다.
Q. 구글 검색광고에서 노출되는 검색어를
유형별로 다르게를 노출시킬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신가요??
.
.
.
대게 모르시는 광고주님들이 많을 겁니다.
이것이 바로 이번 게시글을 작성한 이유입니다.
구글의 경우 아래의 3가지 검색어 노출 형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치 / 구문 / 확장
이번 준수사항은 해당 광고를 알기 쉽게 정리했으니
꼭 필독 부탁드립니다!!
---------------------------------------------------------
1) 일치검색
<의미>
정확한 키워드 검색 또는 유사한 의도를 가질시 광고 게재
<장점>
광고 게재 대상을 가장 세부적으로 설정
<예시>
검색어 : 남자 신발
노출되는 검색어 : 남자 신발, 남성용 신발
2) 구문검색
<의미>
키워드 의미가 포함된 검색어에 광고 게재
<장점>
일치검색에 비해 더 많은 검색어에 도달 가능
<예시>
검색어 : 남자 신발
노출되는 검색어 : 남성 신발, 빨간색 남자 신발
3) 확장검색
<의미>
내가 등록한 키워드 외에 유사한 키워드여도 광고 게재
<장점>
더 많은 웹사이트 방문자 유입을 가능
키워드 목록 작성 시간 단축
실적이 우수한 키워드에 비용 집중 투자 가능
<예시>
검색어 : 남자 신발
노출되는 검색어 : 남자 신발 판매점, 최신 신발 유행
---------------------------------------------------------
오늘은
구글 검색 광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대표님만의 브랜드가 유리하게 노출되는 검색어 유형을 선택하여
오늘의 준수사항을 준수해주세요.
다음 시간에도
더 재밌고 실속있는 이야기
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AMPM Global
광고 퍼포먼스 3팀 AE 박준수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선번호 : 02-6049-4221
이메일 : js0718@ampm.co.kr
---------------------------------------------------------
<오늘의 질문>
구글 광고에 대해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
*댓글로 등록해주신 분께는 답글을 달아드리겠습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