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MY바른이치과
작성자 박준수
작성일 2024.10.30
조회수 274
업종
병원/의약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전환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SA
집행성과
전화문의, 네이버 예약 증가
집행내용
- 월간보고서를 통한 캠페인별 성과 관리
*노출지면, 소재, 연령대 등
- 플레이스 메인 이미지 교체를 통한 주목도 상승
- 캠페인 효율별 예산 재분배를 통한 DB단가 개선
- 꾸준한 노출을 위한 의료심의필 승인된 소재만 등록
- 월간보고서를 통한 캠페인별 성과 관리
*노출지면, 소재, 연령대 등
- 플레이스 메인 이미지 교체를 통한 주목도 상승
- 캠페인 효율별 예산 재분배를 통한 DB단가 개선
- 꾸준한 노출을 위한 의료심의필 승인된 소재만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