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 네이버 검색광고와 같이 진행하면 효과가 2배?

작성자 유지수
작성일 2025.07.01
조회수 25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유지수 AE입니다! 


오늘 말씀드릴 매체는 네이버 입니다!


실제로 국내 점유율이 높고, 접근성이 좋은 만큼

많은 광고주분들이 집행하고 계시거나, 

집행 예정에 있는 매체이실 것 같은데요. 


이 네이버 내에서도 다양한 광고유형이 있는데요. 

네이버 파워링크, 네이버 쇼핑검색, 네이버 GFA등 

다양한 광고 유형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SA + GFA 가 만났을 때, 

더 좋은 시너지 효과가 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네이버 파워링크 혹은 쇼핑검색으로 들어온 

소비자들의 모수를 쌓아, 리타겟팅을 진행하여

관련 타겟층 혹은 전에 자사에 방문했던 소비자들에게 

우리의 제품을 한 번 더 띄워주게 됩니다. 


또한, 검색광고와 다르게 시각적으로 

직관적이게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어올 수도 있겠죠?


이렇게 진행중인 SA와 함께 집행하면 

전체적인 네이버 광고 효율을 상승 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GFA와 

SA를 같이 집행했을 때의 장점을 알아보았는데요 !


더 궁금하신 점 있거나, 네이버 GFA, SA 집행에 

어려운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나 아래 번호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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