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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PS

작성자 강진수
작성일 2024.04.12
조회수 4

"SIPS" (이)란?

SIPS (Sympathize -> Identify -> Participate -> Share & Spread) 공감 -> 확인 -> 참가 -> 공유/확산 2011년 1월에 일본의 광고회사 덴츠에서 발표한 소비자 행동 모델이다. 공감을 중요시하는 광고를 제작하여 고객에게 이를 도달시키면 고객이 구매 행동 혹은 기업활동에 참여하면서 동시에 정보를 전파한다는 논리의 이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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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광고 E-커머스 업종 전문 마케터 강진수

온라인 광고 마케터는 광고 관리와 운영만으로 브랜드 퍼포먼스를 낼 수 없습니다.

브랜드(쇼핑몰)의 컨셉과 홈페이지 컨디션, 메인 상품과 서브 상품의 파악, 이벤트와 주 타겟층 설정 등

자사의 전반적인 이해도와 관심이 높아야 결국 만족스러운 성과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무엇보다 광고주님과의 꾸준한 소통과 다각적인 보고서 분석을 통해 광고에 접근해야 하고,

차별화 된 마케팅 전략과 분명한 목표설정으로 온라인 광고를 집행해야 합니다.

 

저는 국내 84곳 각종 대기업, 중소기업 마케팅을 진행하였고 해당 업체들을 통해 

광고수익률 ROAS 400%에서 1,500%이상까지 성장시켰습니다.

 

"맡겨만 주신다면 개선된 광고수익률을 꼭 보여드리겠다!" 고 호언장담하는 마케터보다는,

현실적인 업종의 광고상황을 파악하고 제대로 된 마케팅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마케터가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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