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업종 'B'사의 문제점 파악 후 개선점 도출 사례
작성자 박현지
작성일 2024.06.19
조회수 410
안녕하세요 AMPM 박현지 마케터입니다 :)
오늘은 B사의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 시의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해당 업체의 정보입니다.
업종: 유아용품
예산: 100만원 (네이버)
광고 KPI: ROAS 증대
주요 타겟: 30~40 여성
운영 방향: 스마트스토어 기반 네이버 검색광고(파워링크/쇼핑검색)/ META 광고
1) 집행 전 문제점
- 낮은 객단가로 인한 ROAS 효율 저조
- 높은 CPC 1~2000원대
- 스마트스토어로 다매체 활용도 ↓
2) 문제점에 따른 개선 방향
묶음상품 판매
CTR이 높기에 판매 상품의 단가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제안
경쟁이 낮거나 광고 단가가 낮은 마케팅 제안
유아업종 특성에 맞는 앱이나 카페, 블로그를 통한 바이럴과 DA 활용
스마트스토어 활용 높이기위한 GFA 제안
GFA 카탈로그 광고를 제안하며 이탈된 고객의 재유입 유도
이에 추가 집행 후 성과 개선 상황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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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AMPM글로벌 1:1 분석전문 밀착형 박현지 마케터였습니다!
더 자세한 집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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