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작성자 김윤중
작성일 2021.04.29
조회수 547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입학생 모집 극대화
집행매체
네이버/다음/구글검색광고, 네이버 브랜드검색, 파워컨텐츠, GDN, TG, 버즈빌, 에이스트레이더, 네이버 롤링보드, 네이버 브랜딩DA, 네이버 스페셜DA, 카카오, 네이트, 밴드, 팟빵, 삼성페이 등
집행성과
전년 대비 봄학기 모집 인원 약 300% 이상 초과 달성
홈페이지
https://home.sjcu.ac.kr
운영전략
-자사/타사 사이버대학교 트래픽 분석을 통한 타겟 선정
-신규 브랜드 메시지 개발
-매체 필터링 뿐만 아니라 디자인, 사이즈 별 필터링 동시 진행하여 캠페인 체질 개선
-자사 고효율 매체, 타사 장기간 집행 매체를 고려한 매체 운영
-브랜딩/퍼포먼스 캠페인 이원화 운영을 통해 각각의 광고 목표 최적화
-신규 브랜드 메시지 개발
-매체 필터링 뿐만 아니라 디자인, 사이즈 별 필터링 동시 진행하여 캠페인 체질 개선
-자사 고효율 매체, 타사 장기간 집행 매체를 고려한 매체 운영
-브랜딩/퍼포먼스 캠페인 이원화 운영을 통해 각각의 광고 목표 최적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