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검색 고구마 카테고리 세부 키워드 공략
제품 특성 및 경쟁업체 차별점 어필하여 소재 노출
온라인 광고 마케터는 광고 관리와 운영만으로 브랜드 퍼포먼스를 낼 수 없습니다.
브랜드(쇼핑몰)의 컨셉과 홈페이지 컨디션, 메인 상품과 서브 상품의 파악, 이벤트와 주 타겟층 설정 등
자사의 전반적인 이해도와 관심이 높아야 결국 만족스러운 성과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무엇보다 광고주님과의 꾸준한 소통과 다각적인 보고서 분석을 통해 광고에 접근해야 하고,
차별화 된 마케팅 전략과 분명한 목표설정으로 온라인 광고를 집행해야 합니다.
저는 국내 84곳 각종 대기업, 중소기업 마케팅을 진행하였고 해당 업체들을 통해
광고수익률 ROAS 400%에서 1,500%이상까지 성장시켰습니다.
"맡겨만 주신다면 개선된 광고수익률을 꼭 보여드리겠다!" 고 호언장담하는 마케터보다는,
현실적인 업종의 광고상황을 파악하고 제대로 된 마케팅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마케터가 되겠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