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마사지기 업종 광고제안사례
작성자 김가경
작성일 2024.12.18
조회수 280
1 / 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SNS광고
업종
디지털/가전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매출 증대
잠재고객
전체
40~4445~4950세 이상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미만
집행 전
1. 이미 유명 브랜드가 많은 업종으로 , 브랜드 인지도 확보측면에서 어려운 상황
2. 메타광고 집행 이력은 없으므로 어떤 소재에서 전환이 발생하고 있는지 확인이 어려운 상황
집행 후
1. 타 구매처에서는 인지도 및 구매가 활발하였으나, 자사몰 활성화를 희망하는 브랜드라는 점을 고려해 해당 캠페인 진행
- 브랜드 인지도 목적 : 트래픽 캠페인
- 전환 유도 목적의 장바구니 담기 전환 액션 : 전환 캠페인
2. 타깃 활용
- 논타깃+노출지면을 전부 풀어둔 뒤, 보고서 기반의 효율 타깃과 위치 파악
- 해당 데이터 파악 후, 고효율 타깃과 효율 노출지면을 확보하여 광고비 누수 방지
3. 장바구니 담기 구매자의 이탈을 방지하기 위해, 리타깃팅 캠페인 진행
개요
메타 DA 광고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