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마사지기 업종 광고제안사례

작성자 김가경
작성일 2024.12.18
조회수 492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SNS광고
업종
가전/디지털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매출 증대
잠재고객
전체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미만
집행 전
1. 이미 유명 브랜드가 많은 업종으로 , 브랜드 인지도 확보 측면에서 어려운 상황 2. 메타광고 집행 이력은 없으므로 어떤 소재에서 전환이 발생하고 있는지 확인이 어려운 상황
집행 후
1. 타 구매처에서는 인지도 및 구매가 활발하였으나, 자사몰 활성화를 희망하는 브랜드라는 점을 고려해 해당 캠페인 진행 - 브랜드 인지도 목적 : 트래픽 캠페인 - 전환 유도 목적의 장바구니 담기 전환 액션 : 전환 캠페인 2. 타깃 활용 - 논타깃+노출지면을 전부 풀어둔 뒤, 보고서 기반의 효율 타깃과 위치 파악 - 해당 데이터 파악 후, 고효율 타깃과 효율 노출지면을 확보하여 광고비 누수 방지 3. 장바구니 담기 구매자의 이탈을 방지하기 위해, 리타깃팅 캠페인 진행
개요
메타 DA 광고 제안
SNS광고마케터

데이터로 증명하는, 차이가 보이는 성과를 드립니다

김가경 AE의 자신있는 성과!

[수산물도매 브랜드 H사] 2025.04 ~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집중 운영으로 ROAS 673%달성

- 초반 7일은 검색데이터 확보 목적으로 운영

-그후, 쇼핑검색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해 ROAS 및 월 매출 상승 기여

- 첫 달 운영 시 : ROAS 217% / 전환매출액 2백만원

- 두번쨰 달 운영 시 : ROAS 673% 달성 / 전환매출액 1천만원


[소형마사지기브랜드 I사] 2024.11 ~

- 네이버 SA/네이버 GFA/구글 SA/구글 DA/메타/쿠팡 전 매체 운영

- 전매체 운영으로 체계적인 미디어믹스안 제시

- 세부적인 타깃팅 진행으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비용 절감


[유아용품 브랜드 B사] 2024.01 ~

- 메타광고 운영 / 스마트스토어 랜딩 광고

- 킵그로우 설치를 통해 실질적인 전환  측정

- nt코드 삽입을 통해, 스마트스토어 내 유입 확인

- 전환당 비용 : 15만원 >> 7만원으로 감소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akyeong@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