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판매를 늘릴 수 있는 메타 업데이트 소식

작성자 김가경
작성일 2024.10.04
조회수 205

연말연시 동안 광고주에게는 적시에 적절한 메시지로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제공됩니다.

관심 있는 쇼핑객을 신규 고객으로 전환하기 위해 새로운 광고 도구와 형식이 소개되며, 광고주는 AI 기반 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을 활용하여 성과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광고 형식이 추가됨에 따라, 광고주는 창의적인 다각화 전략을 쉽게 구현하여 캠페인의 효율성을 높이고 도달 범위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1] 고객에게 시즌 한정 혜택을 알리고 판매로 전환하기 위한 새로운 기능

1. 광고에서 프로모션 코드 활용 전략




  1. 프로모션 코드 강조
    • 광고주는 프로모션 코드를 강조하여 소비자가 할인을 쉽게 적용하고 구매하도록 유도.
  2. 할인 혜택 테스트
    • 첫 구매 할인 혜택 및 맞춤형 할인을 테스트하여 소비자 참여를 촉진.
  3. Instagram 릴스 통합
    • Instagram 릴스에 프로모션 기능을 제공하여 광고 내에서 눈에 띄게 프로모션을 표시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 도입.
  4. 목표
    •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데 기여.


    • 2. 알림 광고의 새로운 기능 및 활용 방안



  1. 기존 기능

광고주는 알림 광고를 통해 다가오는 이벤트, 출시, 또는 할인 정보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음.

  1. 새로운 활용 방안

알림 광고를 통해 소비자를 모바일 앱으로 유도하여 앱 내 구매를 용이하게 함.

광고주는 더 자주 혜택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짐.

  1. 알림 옵션의 다양화

다양한 알림 옵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딜의 시작과 종료 시점을 안내.

시즌 한정 할인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는 데 기여할 수 있음



3. 사이트 링크를 활용한 광고 효율성 증대



  1. 기능 소개
    • 비즈니스는 Facebook 피드의 단일 이미지 또는 동영상 광고에 여러 랜딩 페이지를 추가할 수 있음.
    • 사이트 링크를 통해 소비자가 관심 있는 콘텐츠로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지원.
  2. 적용 사례
    • 예시: 화장품 회사
      •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연말연시 한정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판매.
  3. 사용자 경험 개선
    • 소비자는 광고를 한 번 클릭하여 특정 랜딩 페이지로 직접 이동 가능.
    • 이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전환율 증대에 기여할 수 있음

 


[2] 고객이 구매하고자 하는 곳에서 고객에게 도달하는 다양한 방법

1. 연말연시 비즈니스 판매 증대 전략


  1. 중요성
    • 연말연시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늘릴 수 있는 중요한 시기.
  2. 새로운 기능 테스트
    • 광고주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가능성이 높은 소비자에게 광고를 노출.
    • 소비자가 쉽게 다음 방문을 계획할 수 있도록 가까운 매장을 강조하는 기능을 테스트 예정.
  3. 옴니채널 기능
    • 이 기능은 광고주가 온라인 판매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했던 캠페인 판매 목표를 위한 새로운 옵션으로 제공됨


    • 2. 연말연시 여행 관련 비즈니스 광고 전략

  1. 여행의 활성화
    • 연말연시에는 여행이 활발히 이루어짐.
    • 비즈니스는 소재 도시 또는 지역의 관광객, 쇼핑객, 방문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 새로운 광고 방법 소개.
  2. 광고 노출 기회
    • 여행을 계획 중인 소비자가 소셜 콘텐츠에 참여하거나 해당 도시에서 할 활동을 찾는 경우, 비즈니스의 시즌 광고가 표시될 수 있음.
  3. AI 기반 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 활용
    • 광고주는 프로모션을 강조하고, 사이트 링크 및 알림 광고를 활용하여 오프라인 매장으로 고객을 유도.
    • 이번 연말연시 시즌에 매력적인 새로운 광고 형식과 경험으로 고객에게 놀라움과 기쁨을 제공할 수 있음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akyeong@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