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네이버GFA 리스크가 걱정된다면?
작성자 김은식
작성일 2024.11.01
조회수 143
안녕하십니까 AMPM 김은식 대리입니다. 오늘은 배너 광고 즉 메타, 네이버GFA로 확장을 원하시는데
부담 되시는 분에게 추천드리는 상품을 가져왔는데요.
바로 네트워크 배너입니다!
언론사, 커뮤니티,앱,등 배너 형태의 광고를
네트워크 배너라고 하며
네트워크 배너는 각 매체마다 노출 방식, 타겟팅 방식, 지면 등에 차별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광고는 CPC(클락 당 단가)가 저렴하다는게 장점인데요.
기존 네이버, 페이스북의 경쟁률이 너무 쌔서
CPC당 단가를 계산해 보았을 때, 300-1,000원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래서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으로 매체를 확장시켜보고 싶은데 처음부터 큰 돈을 투자하기가 꺼려지실겁니다.
그래서 네트워크 배너 광고로 부담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배너는 클릭 당 150원이라는 고정 금액을 지출하기에 처음 시작하기에도 너무 좋죠.
CPC 클릭 당 단가가 낮다는 건 즉 그만큼 노출을 더 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따라서 같은 예산으로 노출량을 늘려 DA(배너광고)의 성과를 보시고 메타 혹은 네이버 GFA에 진입하시기에
리스크도 적고 너무나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해당 부분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 혹은
컨설팅을 받고 싶은신 분은 아래 명함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