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네이버GFA 리스크가 걱정된다면?

작성자 김은식
작성일 2024.11.01
조회수 143


안녕하십니까 AMPM 김은식 대리입니다. 오늘은 배너 광고 즉 메타, 네이버GFA로 확장을 원하시는데

부담 되시는 분에게 추천드리는 상품을 가져왔는데요. 


바로 네트워크 배너입니다!



언론사, 커뮤니티,앱,등 배너 형태의 광고를

네트워크 배너라고 하며


네트워크 배너는 각 매체마다 노출 방식, 타겟팅 방식, 지면 등에 차별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광고는 CPC(클락 당 단가)가 저렴하다는게 장점인데요.


기존 네이버, 페이스북의 경쟁률이 너무 쌔서

CPC당 단가를 계산해 보았을 때, 300-1,000원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래서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으로 매체를 확장시켜보고 싶은데 처음부터 큰 돈을 투자하기가 꺼려지실겁니다.

그래서 네트워크 배너 광고로 부담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배너는 클릭 당 150원이라는 고정 금액을 지출하기에 처음 시작하기에도 너무 좋죠.


CPC 클릭 당 단가가 낮다는 건 즉 그만큼 노출을 더 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따라서 같은 예산으로 노출량을 늘려 DA(배너광고)의 성과를 보시고 메타 혹은 네이버 GFA에 진입하시기에

리스크도 적고 너무나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해당 부분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 혹은

컨설팅을 받고 싶은신 분은 아래 명함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akyeong@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