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어드벤티지+쇼핑 캠페인에 대한 모든 것
[1] 어드밴티지 + 쇼핑 캠페인이란?
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은 Meta 어드밴티지+ 제품의 일환으로, 머신 러닝을 활용하여 설정 시간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이며 가치 있는 타겟에 도달하게 만드는데 특화된 캠페인인데요? 이 캠페인은 성과 중심의 광고주가 온라인 판매를 늘리기 위한 효율적인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은 수동 판매 캠페인에 비해 입력 항목이 적고, 타겟 옵션과 크리에이티브 관리가 간편합니다.
다양한 타겟팅과 크리에이티브 설정을 통해 여러 캠페인을 진행하지
않고도 제품 구매 가능성이 높은 사람에게 도달할 기회를 증가 시킵니다.
하지만 어드+쇼핑의 경우 현재 자격을 갖춘 광고주들을 대상으로만 제공되며, 일부 광고주는 아직 사용하지 못할 수 있다는 점!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2] 어드밴티지 + 쇼핑 캠페인, 사용하면 어떤 이점이 있길래?
그렇다면, 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을 활용했을 때는 어떤 점이 있길래, 마케터들이 활용해야 한다고 제안 드릴까요?
그 이유를 지금 알려드리겠습니다
1)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가장 높은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성과 목표를 간소화 가능
2) 카탈로그의 맞춤화된 제품이 포함된 하나의 캠페인에서 잠재 및 기존 맞춤 타겟을 통합 가능
( 어드밴티지+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카탈로그용 어드밴티지+ 크리에이티브, 다이내믹 미디어 및 카탈로그 품목 추가 등의 최적화 선택)
3) 머신 러닝을 사용하여 Meta의 모든 앱 및 서비스 패밀리에서 가장 가치 높은 고객을 식별하고 타게팅
4) 수정 필요 없이 더 적은 캠페인을 진행하여 캠페인 설정과 관리 가능
5) 자동으로 최대 150개의 크리에이티브 조합을 테스트하고 가장 성과가 좋은 광고를 게재 가능
6) 가장 가치 높은 고객에게 가장 좋은 성과를 보이는 광고 노출 가능
[3] 그럼 언제, 어드밴티지+쇼핑 캠페인을 활용해야 할까?
한 가지 사례를 들어보겠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인 뷰티브랜드 A는 두 가지 캠페인을 운영함에 있어 어느 쪽을 자동 캠페인으로 진행할 지 결정이 필요했습니다.
이 브랜드에서 고려 중인 캠페인 중 어느 쪽이 어드밴티지 + 쇼핑 캠페인과 가장 적합했을까요?"
바로, 캠페인 B가 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을 활용했을 때 더 나은 옵션이었습니다.
이유는 3가지입니다.
1) 결과당 비용 최소화라는 목표는 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에서 지원하기 때문에
2) 캠페인 B가 캠페인 A보다 광고 타깃팅 및 노출 위치에 대한 제안이 적기 때문에
3) 캠페인 B를 보면, 앱 이외에도 전환 랜딩 페이지가 될 웹사이트도 있습니다.
그래서 A에서 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을 진행하고 싶다면, 하나 이상의 웹사이트가 전환 랜딩 페이지 설정이 필요한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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