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온, 어디까지 알고있니?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4.11.27
조회수 321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 손효정AE입니다

오늘은 모비온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비온은 언론사, 포털사이트, 커뮤니티, 앱 등 5000개 이상의 제휴 매체를 보유하고 있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입니다.

 

 

모비온 배너광고의 장점은 다양한 지면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배너광고 CPC 단가: PC 200~300 / MO 120~180)

 

 

모비온의 타겟팅 방식으로는 크게 유저 타겟팅과 리타겟팅이 있습니다.

 

유저 타겟팅

빅데이터 기반으로 유저의 행동패턴을 분석하여 신규 고객의 방문을 유도하는 타겟팅입니다.

스크립트 설치 없이 가능하며 신규 브랜드가 유입을 확보할 때 사용합니다.

 

리타겟팅

이탈한 98%의 잠재고객에게 재방문을 유도하여 ROAS극대화하는 타겟팅입니다

당연히 우리 홈페이지에 방문하는 사람이 있어야 리타겟팅 가능하겠죠

따라서 방문자가 너무 낮은 경우 진행이 힘듭니다.

 

 


모비온에서는 배너광고 뿐만 아니라 네이티브 광고도 진행 가능합니다

네이티브 광고컨텐츠와 융화된 형태로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사용자 친화적인 광고입니다

모비온의 네이티브광고는 AI분석을 통해 최적의 추천 컨텐츠를 제공하는 형식의 노출됩니다.

 

(사진출처: https://mobon.net/main/m2/service/mobon_ppl.php)

유저의 피로도를 최소화하는 UI로 광고에 대한 거부감을 감소시키고

광고주가 원하는 서비스나 제품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수 있습니다.


 


Tune720은 모비온의 독자적 AI 기술을 통해 구현한 사이트 내외부 컨디션 진단 플랫폼입니다

대시보드, RFM분석, 광고효과분석판매예측분석리스크고객관리신규고객관리 등이 가능합니다


 

(사진출처: https://tune720.com/#sub2)

특히 내부 RFM분석

Recency(최근성) Frequency(구매빈도) Monetary(구매금액)을 기반으로

고객 세그먼트 세분화하여 분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모비온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다면 하단 연락처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이상으로 AMPM글로벌의 손효정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02) 6049-4169

Email: sonhj110@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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