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1.5배 상승하는 네이버 GFA 운영 전략!!

작성자 최강식
작성일 2025.04.08
조회수 208


  • 안녕하세요!
  •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 1팀 최강식 AE입니다.


  • 오늘은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실만한 
  • 네이버 GFA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1. 네이버 GFA란?(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
    모바일 접속시 스포츠, 뉴스, 연예 등 콘텐츠 소비할 때 등장하는 배너 광고로
    위에 해당 영역들이 바로 광고 노출 영역들입니다. 


    2. 특징
    노출 지면이 뉴스, 웹툰, 카페, 블로그와 같이
    네이버 내 존재하는 콘텐츠 사이 사이 들어가있기 때문에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 같은 충동 구매 플랫폼 SNS와는 다른 콘텐츠 접근이 필요합니다. 

     
    3. 좋은 성과를 위한 인사이트
    그렇다면 어떤 요소들을 가져와야
    GFA를 통해 좋은 성과를 가져갈 수 있을까?
    정답은 모든 매체가 같습니다. 누가 모여있느냐를 봐야합니다.


    노출 영역중 하나인 네이버 연예, 스포츠 뉴스는 누가 많이 소비할까요?
    10대? 20대? 혹은 30대? 40대?
    간단하게 TEST할 수 있는 방법은, 직접 실행해보고 데이터를 체크하는 것입니다.


  • 만약 40대의 반응이 더 좋았다면
  • 이 매체는 40대 들에게 더욱 적합한 것이고,
  • 40대들이 선호할만한 키워드 추가, 문구 카피, 이미지, 할인, 이벤트 등을 
  • 더욱 소구한다면 광고 성과를 더욱 끌어낼 수 있겠죠?





  • 이 처럼 광고 성과를 테스트하고, 개선하는 것이 중요하며
  • 그것이 저희 마케터들의 사명이자 역활입니다.





  • 네이버 GFA 광고를 통해 우리 브랜드를 알리고
  • 우리 사이트로 유입시켜 매출을 증대시키고 싶다면
  • 언제든, 아래 하단에 최강식AE에게 문의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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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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