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매 업종, 광고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유지수 AE입니다!
오늘은 도매 업체들은 어떻게 우리 브랜드를
알릴 수 있을까? 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도매 업체들은 한 번에 많은 제품을 판매해야하기 때문에
주로 B2B 형태로 거래가 진행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다면 B2B 형태는 어떤 매체를 통한
마케팅의 효율이 잘 나오는지 이야기 알아봅시다!
1. 네이버 파워링크
네이버 파워링크는 우리가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최상단에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예시를 들어, 우리가 주류 도매 업체라면
주류 도매를 원하시는 분께서 해당 키워드를 검색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우리 제품,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자사의 브랜드를 노출 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국내에서 사용하는 점유율, 트래픽 1위의 플랫폼으로써
많은 타겟층의 이목을 끌어올 수 있게 됩니다.
2. 구글 검색광고
마찬가지로 구글 검색 광고 또한
키워드 검색 시, 구글 최상단에 노출 시켜주기 때문에
실제로 원하시는 분들의 니즈를 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와는 다르게 국내 사용자 점유율은 낮더라도
검색 플랫폼으로써의 높은 인지도와 사용률을 지니고 있습니다.
머신러닝 기능을 기반으로 실제 해당 관련 제품 및 서비스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에게 우리의 광고를 노출시키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으로 타겟층에게 자사의 브랜드를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3. 구글 GDN
같은 구글 매체지만, 이미지형으로 진행되는 광고인데요.
이미지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이목을 끄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글 검색광고와 마찬가지로
관심을 가진 사람들에게 우리의 광고를 노출 시키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인 광고 유형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도매 업종, B2B 업종에서 사용했을 때,
효율이 잘 나오는 매체를 알아보았는데요.
이외에도 집행 방법이나,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아래 번호로 편하게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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