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잡화업종 광고제안사례
작성자 김태완
작성일 2025.06.19
조회수 178
1 / 14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업종
패션/잡화 기타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전환 및 ROAS증대
잠재고객
전체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0회 이하
집행 전
디바이스 분류 및 매체별 분리가 되어있지 않았고, 광고 그룹 또한 기준 모호
집행 후
디바이스와 매체를 분류, 광고 그룹 재그룹핑, 전환수 증대
개요
디바이스와 매체를 분류, 광고 그룹 재그룹핑, 전환수 증대
집행내용
꾸준한 모니터링 및 광고관리를 통해 전환율과 ROAS 증대
광고 상품별 분류, 키워드 확장 및 입찰가 조정으로 노출 순위를 향상
타겟팅 변경 및 시간대 설정으로 효율적인 노출 가능하게 변경
GFA광고도 추가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