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모바일 인플루언서 토픽 지면에도 광고 노출!

작성자 김가경
작성일 2025.05.28
조회수 102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가경입니다


광고주 여러분, 광고 노출의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는 새로운 채널이 열립니다.
2025년 5월 16일(금)부터 네이버 모바일 인플루언서 토픽 지면에서도 파워링크가 노출됩니다.

기존보다 더 다양한 위치에서 광고가 노출되어 브랜드 인지도 및 클릭률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 인플루언서 토픽 지면이란?

‘인플루언서 토픽’은 네이버 모바일에서 신뢰도 높은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큐레이션하여 제공하는 공간으로, 사용자의 주목도가 높은 프리미엄 콘텐츠 영역입니다. 블로그, 네이버TV, 유튜브, 인스타그램 콘텐츠를 불러와 재배치하고 텍스트, 이미지, 인용구 등을 활용하여 하나의 완성된 글로 발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 지면에 파워링크 광고가 노출되어 더 많은 유입을 기대할 수 있게 된 건데요!



✔ 주요 적용 내용

  • 적용 일정: 2025년 5월 16일(금)부터

  • 적용 대상: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 노출 위치: 모바일 인플루언서 토픽 지면의 중단 영역

  • 노출 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홈피드 > 인플루언서 토픽

    • 네이버 > 모바일 > 메인판 > 인플루언서 토픽

    • 네이버 > 모바일 > 통합검색 > 인플루언서 토픽



      ✔ 유의사항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매체가 ON 상태일 경우, 자동으로 해당 지면에 광고가 노출됩니다.

      • 과금 방식은 기존 추천 및 콘텐츠 지면 기준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모든 지면’ 또는 ‘추천 및 콘텐츠 지면’을 선택한 광고주는 별도 설정 없이 노출됩니다.

      단, 해당 지면에 광고 노출을 원하지 않는 경우 아래 경로를 통해 노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번 인플루언서 토픽 지면 확대는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노출 설정을 꼭 확인하시고, 자사 광고 성과 극대화를 위한 전략적 운영에 참고해보세요!

SNS광고마케터

데이터로 증명하는, 차이가 보이는 성과를 드립니다

김가경 AE의 자신있는 성과!

[수산물도매 브랜드 H사] 2025.04 ~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집중 운영으로 ROAS 673%달성

- 초반 7일은 검색데이터 확보 목적으로 운영

-그후, 쇼핑검색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해 ROAS 및 월 매출 상승 기여

- 첫 달 운영 시 : ROAS 217% / 전환매출액 2백만원

- 두번쨰 달 운영 시 : ROAS 673% 달성 / 전환매출액 1천만원


[소형마사지기브랜드 I사] 2024.11 ~

- 네이버 SA/네이버 GFA/구글 SA/구글 DA/메타/쿠팡 전 매체 운영

- 전매체 운영으로 체계적인 미디어믹스안 제시

- 세부적인 타깃팅 진행으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비용 절감


[유아용품 브랜드 B사] 2024.01 ~

- 메타광고 운영 / 스마트스토어 랜딩 광고

- 킵그로우 설치를 통해 실질적인 전환  측정

- nt코드 삽입을 통해, 스마트스토어 내 유입 확인

- 전환당 비용 : 15만원 >> 7만원으로 감소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im9986@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