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광고 빠르게 알아보기!
작성자 심희선
작성일 2025.06.20
조회수 42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심희선 마케터입니다.
오늘 알아볼 광고 매체는 지그재그 입니다.
지그재그 는 에이블리와 같이 20-30대 여성이라면
쇼핑할 때 필수로 찾는 어플인데요.
지그재그에서는 광고가 어떤 형태로 이루어지는지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1. 상품형광고
원하는 상품들을 별도 예산으로 설정하여 목적, 유형별로 상품 그룹을 구성하여
효과적으로 광고 성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2. 배너형광고
다양한 앱 페이지에서 배너를 노출하고, 스토어 인지도와 프로모션 페이지의 트래픽을 극대화한 광고 상품입니다.
3. 스토어홍보형
스토어 랭킹 상위 영역에 노출되어 신규 유저의 스토어 방문 및 즐겨찾기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4. 메시지형
원하는 타겟 대상으로 쿠폰을 발급하거나 푸시 메세지를 통해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지그재그 광고는 '소재' 가 노출되는 형식이기 때문에 결국에는 얼만큼 눈이 가는 소재를
잘 노출시키느냐가 제일 관건 포인트인데요.
어떤 소재를 노출시켜야 할 지 고민이 된다! 하시는 광고주 분들이나
추가적으로 지그재그 광고에 대해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 심희선 마케터에게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