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종 G사 성과개선

작성자 이현아
작성일 2024.11.20
조회수 3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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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업종
식품/음료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전환매출액 증대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 검색량 8,000회
집행 전
브랜드 월 검색량 2,000, ROAS 20%
집행 후
브랜드 월검색량 4배 증가로 8,000회 달성, ROAS 250% 달성
개요
매체별 세분화 타겟 운영전략, 바이럴 마케팅을 통한 파급력 증대
집행내용

바이럴 마케팅을 통한 입소문 전략 구축 - 할인정보를 공유하는 맘카페 배포 글을 통해 하루에 2억 매출액 달성

배너광고를 통한 브랜딩 - 브랜드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핵심타겟에서 자주 노출될 수 있게 DA광고 비중 확대

검색광고를 통한 매출액 증대 - 상품별 그룹 세분화, 실시간 입찰전략을 통해 매출 볼륨 확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확실한 마케터와 함께 하세요, 올라운더 이현아 AE

▶ 브랜드의 스토리를 들려주는 브랜딩전략, 데이터로 증명하는 퍼포먼스 운영

광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고민이신가요?
성과를 끌어올리기 위해서는 확실한 마케터와 함께 해야합니다.

저는,
▶ 함께 고민하고 함께 발전하고자 하는 마음 입니다.
광고가 처음이라 어디서부터 해야할 지 모르겠어도 걱정마세요

▶ 브랜드별로 광고 전략을 구상 합니다.
같은 업종이라고 똑같이 광고하지 않습니다
업체 컨디션에 맞게 A부터 Z까지, 부족한 부분은 퍼즐처럼 맞춰 드릴게요

▶ 꼼꼼한 피드백과 적극적으로 소통 합니다.
'우리 광고 잘되고 있나?' 생각하며 답답한 피드백에 머리 아픈 경험 있으실까요?
데이터로 보여주는 피드백으로 기다리게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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