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아트굿즈
작성자 김지효
작성일 2024.06.30
조회수 351

업종
뷰티/미용, 패션/잡화
광고 주제
검색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신규 모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메타
집행성과
신규 및 전환 증대
운영전략
[네이버]
-자사 관련 적합 키워드 추가 셋팅
- 자사 확장소재 추가 셋팅
[메타]
- 신규 모수 확보 및 전환 증대를 위한 셋팅
- 브랜딩을 위해 세트 타겟팅을 통한 전환 증대 기여
- 테스트 후 전환이 나오는 타겟을 잡고 해당 타겟으로 한 소재 기획 참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