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학교
작성자 김은식
작성일 2024.07.01
조회수 304

업종
가구/인테리어, 부동산/건설, 게임/IT, 생활/리빙, 공공기관, 교육/취업, 금융/보험, 가전/디지털, 이벤트/행사, 병원/건강, 반려동물, 뷰티/미용, 전문/기업서비스, 패션/잡화, 유통/쇼핑몰, 스타트업, 스포츠/레저, 식품/음료, 어플리케이션, 엔터테인먼트, 여행/숙박, 음식점, 인쇄/출판, 인터넷/통신, 자동차, 프랜차이즈, 기타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설명회 지원자 78명
집행매체
메타, 네이버, ADN, GFA
집행성과
당일 설명회 지원자 200명
운영전략
1.배너광고
-소재 A/B 테스트 진행
-픽셀 설치를 통한 방문자 데이터 확보
-리타겟팅을 통한 전환율 UP!
2.검색광고
-메인 키워드, 서브키워드 배치 후 일주일간 테스트 이후, 클릭율이 좋은 키워드와 개재지면 확보 후 최적화 세팅
성과: 지원자 수 역대 최대
KPI 대비 256% 상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