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엘팜
작성자 김은식
작성일 2024.07.03
조회수 322

업종
가구/인테리어, 부동산/건설, 게임/IT, 생활/리빙, 공공기관, 교육/취업, 금융/보험, 가전/디지털, 이벤트/행사, 병원/건강, 반려동물, 뷰티/미용, 전문/기업서비스, 패션/잡화, 유통/쇼핑몰, 스타트업, 스포츠/레저, 식품/음료, 어플리케이션, 엔터테인먼트, 여행/숙박, 음식점, 인쇄/출판, 인터넷/통신, 자동차, 프랜차이즈, 기타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로아스300%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로아스 400%
운영전략
-MO,PC 분리
-소구점에 맞는 그룹핑 테스트(임산부, 영양제 성분)
-테스트 후 데이터 분석 후 고효율 저효율 키워드 입찰가 조정
-각 그룹에 맞는 제외키워드 설정
-노출 매체 확인 후 품질지수 관리
-메타 광고 진행 예정
-> 품질지수 증가 ROAS 100-150% 증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