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인테리어/전동블라인드] 솜피

작성자 김용민
작성일 2023.02.03
조회수 610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DB문의량 확보 / 신규 쇼핑몰 활성화

집행매체

네이버SA(파워링크/파워컨텐츠/쇼핑검색), GDN, Youtube

집행성과

전년도 대비 문의/판매량 증가 및 스마트스토어 판매량 증가

홈페이지

https://www.somfymall.com/

운영전략

- 기간 : 2021년 8월 ~ 현재 집행중 (2023년 2월)


- 예산 : 월간 1000만원 광고비 집행


- 네이버SA(파워링크/파워컨텐츠/쇼핑검색), GDN, Youtube 미디어믹스

   네이버 파워링크 키워드 운영 개선

   구글광고 전환/트래픽 캠페인 동시 운영으로 전환/브랜딩 확보


- 운영 전 대비 문의량 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광고는 미디어 환경의 이해부터 시작입니다.

미디어는 광고와 광고가 아닌 미디어로 정확하게 나누어져있지 않습니다.
미디어 환경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 상태로 마케팅을 진행하면 단순히 퍼포먼스 지표만을 위한 광고가 될 수 있습니다.
왜 광고가 필요한지에 대한 인지 단계부터 시작할 수 있는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