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따라잡기 [네이버파워링크]
네이버[파워링크] 5분 안에 설명해줄게!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4팀 김사랑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 에 대해 간단히 설명 드리려고 합니다.
이해하기 쉽게 알려 드릴테니 짧게 5분만 집중!
용어설명
파워링크
네이버에 검색한 키워드와 관련된 사이트를 상단에 노출 시키고 홍보하기 위해 만들어진 광고입니다.
파워링크 설정 가능 항목
- 키워드
- 설명 문구
- 확장 소재
광고 방식
- pc와 모바일 두 곳에서 진행 가능
- cpc 방식으로 입찰가 / 품질지수 / 운영기간 등을 기준으로 순위를 결정지을 수 있음
- 예산의 비중을 pc와 모바일 각각 설정할 수 있어 효율적인 전략 사용 가능
장점
- 브랜드명, 주력상품, 이미지, 자세한 설명문구, 추가정보를 위한 서브링크까지 설정 가능해서
한눈에 내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효과있게 전달할 수 있음
파워링크를 해야 하는 이유
거의 모든 업종에서 이미 파워링크를 사용 중이며, 광고주님들 또한 개인 용무가 생기면 파워링크를 자연스럽게 접할 것입니다.
정말 심사숙고하는 스타일이 아닌 경우 대부분 1~2 페이지 밖에 들여다 보지 않는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
대부분의 경우 타겟팅은 한국인들을 대상으로 하며 한국인들은 빨리빨리 민족입니다.
한눈에 많은 정보 (할인 정보/이벤트 정보/브랜드의 특별함) 등을 그들에게 노출해주면
경쟁업체보다 우위를 가져올 수 있으며 그들에게 유입될 사람들까지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반면에 관리를 소홀하게 한다면 아무리 좋은 상품, 좋은 이벤트 라도 아무도 알아주지 않게 됩니다.
발로 뛰는 것보다 그들이 우리를 찾아오게끔 만드는 것이 성장을 위한 중요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회사가 그런 과정을 거처 누구든 언제든 찾아오는 브랜드가 되겠끔
여러분의 파트너가 되어 먼저 발로 뛰며 브랜드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마케터가 되겠습니다.
성공한 사업가가 되고 싶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