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업종 광고제안 사례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4.07.04
조회수 551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업종
전문/기업서비스 기타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창업 문의량 증대
잠재고객
전체
40~44 45~49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4540
집행 전
네이버 검색광고 클릭률 저조 및 불필요한 키워드 설정 & 메타 신규 소재 발굴의 필요성
집행 후
네이버 검색광고 소재 A/B 테스트 진행 후 키워드 발굴 및 확장 & 메타 신규 소재 제작 후 클릭률 향상
개요
메타 소재 제작 및 클릭률 향상 & 네이버 키워드 발굴 및 소재 A/B 테스트 & 구글 GDN으로 브랜딩 확보
집행내용

1. 불필요한 키워드 정리 

- 중복 키워드나 불필요한 키워드까지 등록이 되어 있어 광고 비용 누수 => 재그룹핑 및 키워드 발굴을 통한 신규 키워드 확장 진행


2. 소재 A/B 테스트 및 신규 소재 제작

- 클릭률이 낮은 문제점을 소재 A/B 테스트와 경쟁사 모니터링을 통한 신규 소재 제작으로 해결 


3. 구글 GDN 매체 확장

- 브랜딩 및 간접 전환 DB 확보를 위해 구글 GDN 진행 


4. 프리미엄 로그 분석 및 구글 애널리틱스 

- 체계적이고 정확한 창업 문의량 확보를 위한 로그 분석 장치 설치 


마케터자격이수

믿고 맡기는 권소영 AE입니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권소영입니다.
다양한 업종과 매체 광고 집행 경험으로 쌓아온 데이터, 깔끔한 광고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남겨주세요!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