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잡화 업종 광고 성과 개선 사례

작성자 이상민
작성일 2024.11.19
조회수 36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업종
패션/잡화
예산
100만원 미만
마케팅 KPI
ROAS 극대화
잠재고객
여성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 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 예산 : 月 50-100만원 기존 성과 : ROAS 50~150% 쇼핑검색광고 품질지수 : 3칸/7칸
집행 후
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 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 예산 : 月 150만원 기존 성과 : ROAS 214~664% 쇼핑검색광고 품질지수 : 5칸/7칸
개요
파워링크 – 추출된 전환 키워드로 광고 시작 > 해당 키워드에서도 성과 미비 키워드 OFF 처리 쇼핑검색광고 - 전환 키워드 외 제외 키워드 처리 + 전환 발생 주력 상품만 노출
집행내용

파워링크 추출된 전환 키워드로 광고 시작 >
해당 키워드에서도 성과 미비 키워드 OFF 처리

쇼핑검색광고 전환 키워드 외 제외 키워드 처리

+ 전환 발생 주력 상품만 노출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페이스북 블루프린트(FCBP)

성과를 높이는 ALL IN ONE 마케터

퍼포먼스 마케팅, 데이터 분석, 인사이트 도출 및 기획 까지 / 상담 02-6049-4257

댓글

0

이전글
국내 여행업종 제안서
2024.11.19
다음글
홈사우나 D사 제안사례
2024.11.19
권소영 AE
이제 저와 함께 진짜 광고, 시작하세요!
TEL. 02-6049-4237
E-mail. ksymm@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