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종 전략이 궁금해~@_@

작성자 이요담
작성일 2024.10.16
조회수 226

안녕하세요 

이요담 마케터입니다

 

혹시 ‘여행’ 키워드 입찰가가 높아 어떻게 광고를 진행해야할지 고민이시지 않으신가요?

키워드 입찰 경쟁에서 뒤로 밀리는건 대형 업체들 사이에서 내 광고가 눈에 띄지 않을까봐 걱정이고,

상위 노출시키자니 가격이 부담스러워 고민 많으셨죠?

광고주님들의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몇가지 전략을 공유드립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1. 광고 그룹과 키워드 세분화


여행을 검색하시는 고객님들의 이유와 나이대는 정말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40대 이상이신 분들은 ‘가족 여행’, ‘힐링 여행’, ‘패키지 여행등의

키워드를 많이 사용하여 검색하시고,

20-30 분들은 ‘자유여행’, ‘커플여행’, ‘해외여행등의

키워드를 통해 많이 검색합니다

따라서내 업종이 같은 여행업종이더라도

연령대와 고객의 니즈에 따라 광고 그룹을 세분화하고

그 그룹에 적합한 키워드를 함께 엮어 타겟팅 해야합니다

 

2. 입찰가 얼마로 측정해서 노출시켜야할까?


‘여행’ 이라는 키워드는 입찰가가 굉장히 높은 키워드입니다

따라서 큰 범위 키워드인 ‘여행이라는 키워드의 입찰가를 높여 노출을 늘리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앞에서도 언급드렸듯이 여행은 고객의 니즈와 연령에 따라

검색하는 키워드가 다양하기 때문에 단순 ‘여행이라는 키워드로 전환을 높이는 것은 쉽지 않고,

올바르게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광고가 노출된다는 보장 또한 없습니다

대신앞에서 타겟별로 세분화 시킨 광고 그룹의

세부 키워드들의 입찰가를 조정하셔서 노출과 전환을 늘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3. 확장소재


키워드에 따라 올바른 고객에게 적합하게 노출되었다 하더라고

소재가 눈에 띄지 못하거나 광고가 방치되어 있다면 그저 지나치는 광고가 되어버립니다

마음을 사로잡는 문구와 확장 소재를 통해 시선을 사로 잡는 광고를 만들어야 합니다

특히자사를 첫 이미지로 인식시키는 광고이므로 확장 소재를 잘 활용해 소구점을 노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확장소재를 통해서같은 비용의 광고비로 넓은 지면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이상 여행업종 마케팅 전략에 대해 공유 드렸는데요 
각 업체마다 특성이 다르고, 전략이 상이할 수 있어 궁금하시거나 상담 받고 싶은 내용이 있으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추가 궁금하신 점이나 매체 활용에 어려움을 겪고계시다면 아래  번호와 이메일로 연락주세요

TEL: 02-6049-4617 

E-mail: lee200894@ampm.co.kr

KAKAO: https://open.kakao.com/o/s9Yij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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