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보스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4.07.31
조회수 312
업종
식품/음료/프랜차이즈/음식점/기타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창업 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검색광고, 메타 광고
집행성과
이전 대비 창업 문의량 증대
집행내용
네이버 파워링크
- 자사명 키워드 집중 전략하여 순위 확보
- 세부 키워드와 메인 키워드로 나눠 자사 소구점별로 그룹핑 이후 운영
메타
- 트래픽 캠페인으로 소재 테스트 진행
- 추후 전환 캠페인 논타겟 / 관심사 타겟팅으로 캠페인 진행
- 전환 인스턴트 양식을 통한 문의량 확보
- 소구점별로 소재 발굴 후 꾸준히 제작 및 테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