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글리리무브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5.02.14
조회수 105

업종

뷰티/미용/기타

마케팅 KPI

ROAS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이관전 ROAS 136% -> 이관 후 ROAS 325%

집행내용

1. 네이버 쇼핑검색 진행 

- 세부 키워드 발굴 작업 진행 

=> 예산이 적어 세부 키워드를 추가 발굴하여 자사 맞춤 효율 전환 키워드 그룹핑 진행 

- 시즌별 이벤트 진행 시 맞춤 확장 소재 및 입찰가 변동 진행하여 매출 전환액 극대화 

- 소재 이미지 A/B 테스트 진행 




2. 네이버 파워링크 확장 

- 본래 효율이 나오지 않아 OFF 했었는데, 자사 맞춤 키워드 리스트업 후 전환 나오는 키워드로만 소액 진행 



전환 수 30건 증가, 전환 매출액 약 10배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