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탑라이프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5.03.11
조회수 94
업종
다이어트/건강/병원/의약/기타
마케팅 KPI
전환 매출액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GFA
집행성과
전환매출액 2배 증가
집행내용
1. 네이버 검색광고
- 전환 키워드 테스트 진행 후 키워드별 그룹핑 진행
- 키워드 입찰가가 비교적 높아 개별 그룹 세밀 입찰가 관리
- 품질지수 개선을 위한 주별 제외 키워드 작업
- 유한메디카 공식 납품 업체 활용을 위한 홍보 문구 작업
2. GFA
- 반려가 까다로운 배너 광고 대신 리타겟용 카탈로그 캠페인으로만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