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탑라이프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5.03.11
조회수 94

업종

다이어트/건강/병원/의약/기타

마케팅 KPI

전환 매출액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GFA

집행성과

전환매출액 2배 증가

집행내용

1. 네이버 검색광고 

- 전환 키워드 테스트 진행 후 키워드별 그룹핑 진행 

- 키워드 입찰가가 비교적 높아 개별 그룹 세밀 입찰가 관리

- 품질지수 개선을 위한 주별 제외 키워드 작업 

- 유한메디카 공식 납품 업체 활용을 위한 홍보 문구 작업 


2. GFA 

- 반려가 까다로운 배너 광고 대신 리타겟용 카탈로그 캠페인으로만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