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탑라이프
권소영 마케터
2025-03-11
조회수 : 970
댓글 : 0

마케팅 KPI

전환 매출액 증대

집행 성과

전환매출액 2배 증가

집행 내용

1. 네이버 검색광고 

- 전환 키워드 테스트 진행 후 키워드별 그룹핑 진행 

- 키워드 입찰가가 비교적 높아 개별 그룹 세밀 입찰가 관리

- 품질지수 개선을 위한 주별 제외 키워드 작업 

- 유한메디카 공식 납품 업체 활용을 위한 홍보 문구 작업 


2. GFA 

- 반려가 까다로운 배너 광고 대신 리타겟용 카탈로그 캠페인으로만 운영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믿고 맡기는 권소영 AE입니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권소영입니다.
다양한 업종과 매체 광고 집행 경험으로 쌓아온 데이터, 깔끔한 광고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남겨주세요!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권소영 마케터의 포트폴리오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전화문의
02-6049-423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