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가화로구이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5.03.11
조회수 109
업종
프랜차이즈/기타
마케팅 KPI
창업설명회 문의량 증가
집행매체
구글애즈, 메타
집행성과
창업설명회 문의량 중복 집계 제외 후 성과 증가
집행내용
1. 구글애즈
- 전환값이 중복으로 잡혀 있어 비교적 허수가 많았던 것을 바로 잡아 전환 페이지를 전환값으로 추적하여 진행
-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집행
2. 메타
- 소재가 너무 많아 광고비용이 분산되어 소재 A/B 테스트 진행 후 광고 비용 집중 전략
- 창업 문의보다는 설명회 모집이 최종 KPI이기 때문에 설명회 모집 맞춤 홍보문고 및 클릭유도문구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