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업종에서의 메타 세팅을 할 때는 주로 잠재고객 캠페인으로
웹사이트로 랜딩을 할 건지, 인스턴트 폼 양식으로 랜딩을 할 건지 설정해줄 수 있는데요.
웹사이트로 랜딩을 하게 되면 상대적으로 DB의 질이 좋고, 인스턴트 양식을 선택하게 되면 상대적으로 DB 양이 늘어나지만 허수 DB의 가능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메타는 로그인 기반으로 성함 / 연락처가 메타 내 가입되어있는 기본 사용자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간편하게 DB를 제출 할 수 있기 때문에
DB 수를 극대화하고 싶은 경우에는 인스턴트 양식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TIP : '웹사이트 및 인스턴트' -> 해당 선택지는 메타 내 머신러닝이 웹사이트 제출율이 높아 보이는 사용자에게는 웹사이트 랜딩을,
인스턴트 양식 제출율이 높아보이는 사용자에게는 인스턴트 양식을 보여주는 기능입니다.
해당 기능은 어떤 사용자 유형군에게 제출 방식을 어떤 기준으로 노출하는 지 성과 판단 측정의 기준을 잡기가 애매하기 때문에
웹사이트 랜딩 / 인스턴트 양식 중 어떤 게 더 효율이 좋은지 고민하시는 경우엔
해당 기능보다 광고세트를 두 개로 나누어서 제출되는 DB의 질과 수를 보고 결정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2. 인스턴트 폼 양식, 이탈 방지하는 세팅 TIP

인스턴트 폼 제출 양식을 선택하게 되면,
[광고] 세팅 단에서 인스턴트 양식 만들기를 선택 -> 양식을 세팅을 하시면 됩니다.
이 때 중요한 점은, "제출문항을 최소화" 하는 것입니다.
많은 초보 광고주분들이 놓치는 포인트들이 허수 DB를 거르고 싶어서 제출문항을 길게 하시는데
사실상 그렇게 된다면 인스턴트 폼 양식이 주는 이점 = 제출율 극대화를 놓칠 수가 있습니다.

ㄴ> 해당 이미지는 예시입니다.
DB 업종 광고주분들께 강조드리는 메시지가 있는데요,
폼 제출 양식 중 질문 하나하나가 다 "이탈포인트"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출항목이 인스턴트 양식의 최대 이점인 이탈포인트를 방지 최소화를 놓쳐버리는 거겠죠
사용자의 관점으로, 가장 필요한 최소 정보만 기재할 수 있도록 세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ㄴ> 더 많은 제출수 를 체크해주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추가로, 초보 광고주분들이 세팅하실 때 많이 놓치는 부분이 바로 '언어' 기본설정을 '한국어'로 설정 하지 않으시는 건데요
[설정]에서 기본 설정을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공유] 부분도 [제한]이 기본설정이기 때문에, [공개]로 설정해주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인스턴트 양식을 사용자-사용자끼리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타겟으로 지정되어있지 않는 사람 OR 광고를 보지 않은 사람도 폼을 제출 할 수 있게끔 풀어두시는 게 좋습니다!

설명란과 추가작업란에는 만약에 구축해두신 랜딩페이지/홈페이지가 별도로 있는 경우에는
사이트를 걸어두셔서 홈페이지 방문자 유입까지 이어지게끔 설계 하시는 걸 권장 드립니다.
또는 분양업종/대출업종과 같이 별도로 콜 상담으로도 이어지게끔 하고 싶은 경우에는
'비즈니스에 전화걸기'를 선택해서 콜 유입까지 이어질 수 있게 행동유도란의 텍스트도 변경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DB 제출수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메타 잠재고객 캠페인 - 인스턴트 양식 설정법에 대해서 공유 드렸는데요.
관련해서 문의사항이나 세팅에 관한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언제든지 편한 방법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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