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학원 Y 사 마케팅 전략 제안 사례
작성자 남은호
작성일 2024.10.28
조회수 197
1 / 15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업종
교육/취업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브랜딩 광고 및 자사 브랜드 쿼리수 증가
잠재고객
전체
15~19 20~2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자사 블로그 및 네이버 플레이스 광고를 진행하였으나,
높은 키워드 진입장벽 및 경쟁사로 인하여 상위 노출 불가.
집행 후
네이버 SA 최적화에 따른 지역 내 파워링크 1등 기록
디비 단가 2만원 측정
지역 내 키워드에 따른 상위노출 블로그 원고 발행
맘카페 바이럴을 통한 브랜딩
메타 광고 집행에 따른 설명회 문의량 20%증가
개요
자사 검색량 증가 및 수강생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