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항공사 제안건
작성자 이정수
작성일 2024.10.31
조회수 284
1 / 11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업종
여행/숙박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항공권 예매 증대
잠재고객
전체
15세 미만 15~19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신규 런칭
개요
고객 구매 여정 퍼널구조 단계별 마케팅 매체 및 소재 세분화 전략
집행내용
A항공사 국내 첫 런칭으로 인한 IMC 종합 광고 대행
KPI 항공권 예매 증대 및 항공사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제안 사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