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업종 매출 뻥튀기 제안사례
작성자 이동명
작성일 2024.11.21
조회수 357
1 / 16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
업종
뷰티/미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매출증대
잠재고객
여성
20~24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000~1500
집행 전
월예산 2,000,000원
ROAS 120%~130%
집행 후
월예산 5,000,000원
ROAS 210%
개요
ROAS중점적인 전략보다는 광고주의 입장에 초점을 맞춘 ROI개선에 집중
집행내용
<p>ROAS중점적인 전략보다는 광고주의 입장에 초점을 맞춘 ROI개선에 집중하여 매체를 믹싱했으며. 고객 유입퍼널에 브랜딩에 대한 기준을 적용함으로써 유입량증대와 브랜딩을 동시에 잡자는 제안을 드렸습니다. 광고는 SNS/SA/배너 광고를 진행했으며 진행했던 캠페인으로는 크게 트래픽과 리타겟팅을 사용하였습니다.</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