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업종 F사 성과 개선 및 추가 SNS광고 제안사례
작성자 이동명
작성일 2024.12.26
조회수 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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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바이럴광고모바일광고
업종
가구/인테리어
예산
5,000만원 이상
마케팅 KPI
ROAS유지 매출파이증가 및 브랜딩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 1,500이상
집행 전
브랜드인지도 월간 검색량 1,000이하 및 ROAS 300%
스마트스토어 파워등급
집행 후
브랜드인지도 월간 검색량 1,500이상 및 ROAS 450%
스마트스토어 빅파워등급
브랜드패키지 적합
개요
META 및 바이럴을 통한 이탈률 최소화
집행내용
<p>기존의 SA와 GFA에 더불어 META와 바이럴광고를 추가함으로써 이탈률 최소화 및 전환율 극대화를 유도</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