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식품업종 제안사례
작성자 이동명
작성일 2025.01.21
조회수 237
1 / 23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
업종
식품/음료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 3000이상
집행 전
퍼포먼스 광고 성과 미비 ROAS 100이하
CTR 1%이하
월예산 검색광고 1000만원
개요
세분화된 그룹핑 전략 및 선순환 퍼널 형성
집행내용
<p>전략적이고 세분화된 그룹핑을 통해 효율과 비효율의 경계를 명확히 하며 배너매체를 통해 검색광고를 2차유입 매체로 거듭나게 하여 선순환 구조를 형성하는 것이 핵심입니다.</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