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용품 업체 마케팅 운영 제안서
작성자 정현석
작성일 2025.04.16
조회수 82
1 / 1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동영상광고
업종
스포츠/레저
예산
5,000만원 이상
마케팅 KPI
브랜드 스토어 오가닉 순위 상승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개요
오피셜 광고만을 활용하여 오가닉 순위 상승을 위한 매체별 전략 구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