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업종 F사 온라인광고 제안사례

이동명 마케터
2025-05-30
조회수 : 293
댓글 0
1 / 23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ROAS 증대 및 광고비 증액
잠재고객
전체
15~19 20~24 25~29 35~39 40~44 45~49 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500
집행 전
값비싼 CPC로 평균 전환율 5%임에도 불구하고 ROAS 미비
집행 후
CPA감소 및 상품 패키지 개선을 통한 마진율, ROAS 개선
개요
CPA감소 및 상품 패키지 개선을 통한 마진율, ROAS 개선
집행내용
CPA감소 및 상품 패키지 개선을 통한 마진율, ROAS 개선
댓글
0
이동명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