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광고 계정 상세히 분석해드립니다.
작성자 문태주
작성일 2025.03.26
조회수 636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1팀 문태주입니다!
오늘은 [반려동물 앱 C사]의
메타 광고 집행 전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소개 드리겠습니다.
반려동물 앱 C사 정보
KPI: 앱 전환 수 증대
매체: 메타, 구글 광고
월 예산: 300만원
집행 전 문제점
1. 모바일 화면에 자기 제품만 노출된다는 장점이 있는 메타에서
여러 광고주의 광고 ON 되어있어,타 어플이 노출되고 있음.
그에 따라 클릭은 일어나지만 전환율이 감소

2. 사진 그룹, 비디오 그룹, 릴스 그룹 등 일예산 5만원임에도 너무 많은 그룹으로 분리

집행 후 개선점
1. 여러 광고주의 광고 OFF 처리
2. 일예산 대비 너무 많은 그룹으로 분리되어있어, 그룹 통합
현재 앱 버그 문제로 광고 OFF 상태입니다.
앱 버그 문제 해결 후 재 LIVE 진행하여 성과 개선 진행할 예정입니다.
광고를 진행하실 때, 막히시거나 힘드신 부분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해 주세요.
이상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문태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문태주
02-6049-4456

댓글
0